프로미스나인 웹드라마 ‘회복회’, 포스터+개인 티저 공개

입력 2019-02-09 09: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로미스나인 웹드라마 ‘회복회’, 포스터+개인 티저 공개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회복회’가 일부 베일을 벗었다.

지난 8일 오후 7시 프로미스나인 V LIVE 채널 및 공식 SNS를 통해 웹드라마 ‘그래서 괜찮은, 회복회’ 단체 포스터 및 개인별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첫 번째로 공개된 단체 포스터 속에는 불꽃놀이를 함께하는 프로미스나인 아홉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고 이미지 상단에는 ‘그래서 괜찮은, 회복회’(이하 ‘회복회’)라는 공식 명칭이, 하단에는 ‘2019.02.13.’이라는 첫 방송일자가 적혀있어 호기심을 자아냈다.

이어 캡틴 이새롬을 시작으로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그리고 막내 백지헌까지 겨울 감성을 듬뿍 담아낸 멤버들의 개인별 티저 이미지가 차례로 공개되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윈터 시즌으로 돌아온 이번 ‘회복회’는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이 각자 이루고 싶은 작은 소망들을 품은 채 다 같이 겨울 여행을 떠나는 내용으로, 네이버 V LIVE가 ‘V 오리지널’로 선보인 웹드라마 ‘그래도 괜찮은, 회복회’의 후속편으로 제작됐다.

지난 시즌 소소한 이야기와 잔잔한 감동을 더한 에피소드들로 케이블 채널 Mnet 정규 편성이라는 성과를 일궈냈던 ‘회복회’가 이번 시즌에는 어떠한 힐링 스토리를 선사하게 될지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따뜻함을 더해 돌아온 웹드라마 ‘그래서 괜찮은, 회복회’는 오는 13일 프로미스나인 및 회복회 V LIVE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