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회 맞이한 ‘안녕하세요’…출연진이 돌아본 8년의 시간

입력 2019-02-09 10: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400회 맞이한 ‘안녕하세요’…출연진이 돌아본 8년의 시간

‘안녕하세요’ 출연진들이 400회를 맞아 8년의 시간을 되돌아봤다.

오는 11일 밤 방송되는 KBS 2TV 400회 특집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는 작가 조승연, 가수 에릭남, 모델 이현이와 이혜정, 개그맨 이승윤이 게스트로 참여해 고민되는 사연을 듣고 함께 해결방안을 찾는다. 또한, 400회를 맞아 MC들과 지난 8년간의 기억을 나누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이날 신동엽은 ‘안녕하세요’가 400회를 맞았다며 이에 시청자에게 감사드린다는 말로 오프닝을 열었다.

에릭남의 감미로운 축하곡으로 추억여행이 시작되었다. 먼저 8년전 방송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큰 웃음을 준 MC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되었다. 과거 영상을 지켜보던 MC들은 흘러간 세월만큼 변화된 서로의 모습을 확인하며 감회에 젖기도 했다. 이때 김태균은 자신의 머리가 좀 더 커졌다고 하는가 하면 이영자는 그동안 다양하게 변화한 자신의 헤어스타일을 보며 스스로 놀라기도 했다. 신동엽에 대해 이영자는 “신동엽씨 아들 보는 줄 알았다”고 해 과연 8년전 그의 모습은 어땠는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지난 8년을 회상하는 가운데 화제의 고민 출연자들의 근황도 공개되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자신의 파트너를 고집하는 어머니 때문에 고민이었던 댄스스포츠 선수인 아들, 탈북자라 무시당한 딜러 등 다양한 출연자들의 변화된 삶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방청객들은 그들의 변화된 삶에 부러움 가득한 탄성을 터뜨리는가 하면 응원의 박수를 보냈다고 해 그들의 변화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 자리에서 깜짝 발표를 한 이현이에게 모두가 축하를 보내는 상황에서 이영자가 “어떻게 누가?”라 했다가 신동엽이 발끈하자 순간 자신이 말실수를 했음을 깨닫고 당황한 이영자의 모습은 큰 웃음을 불러일으켰다. 과연 이현이의 깜짝 발표는 무엇이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400회 8년의 기억을 함께 나누며 새로운 고민에 대한 해결방안도 찾아가는 KBS 2TV 400회 특집 ‘안녕하세요’는 오는 11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