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브랜드골프, NEW 헌팅턴비치 SOFT 퍼터 출시

입력 2019-02-19 10: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클리브랜드골프 뉴 헌팅턴비치 소프트 퍼터. 사진제공ㅣ던롭스포츠코리아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전개하는 클리브랜드골프가 클래식한 디자인에 진보된 거리 제어 기술이 탑재된 ‘NEW 헌팅턴비치 SOFT’ 퍼터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NEW 헌팅턴비치 SOFT는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항상 일관성 있는 구르기 속도를 만들고 이를 통해 자신감 있는 퍼트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핵심 기술은 SOFT(Speed Optimized Face Technology)이다. 이 기술은 페이스 중앙에서 약간 벗어난 임팩트에도 중앙에 임팩트한 것과 같은 속도와 거리를 일관되게 유지시켜준다. 일반적으로 균일한 패턴으로 퍼터의 페이스에 밀링하는 것과 다르게 NEW 헌팅턴비치 SOFT는 중심부를 기준으로 힐과 토우 쪽으로 가면서 밀링의 밀도를 낮춤으로써 중심부와 비슷한 거리와 속도를 만들어낸다.

한국에는 4종의 NEW 헌팅턴비치 SOFT 퍼터가 출시된다. 남성 골퍼들을 위해 블레이드 2개 모델과 말렛형 퍼터 1종으로 총 3종이 출시되며 여성 골퍼를 위해서는 말렛형 퍼터 1종이 준비됐다. 그리고 1.25인치 오버사이즈 그립과 스탠다드 그립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고 남성 모델은 33인치, 34인치 샤프트가 여성은 32인치, 33인치 샤프트가 준비되어 있다.

NEW 헌팅턴비치 퍼터는 클리브랜드골프 북미 본사가 위치한 캘리포니아의 도시인 헌팅턴비치의 지명을 네이밍으로 활용한 것으로 클리브랜드골프 퍼터의 역사와도 함께한다.

고봉준 기자 shuto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