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목소리가 보여6’ 세븐틴 승관, 친누나 언급에 ‘동공지진’

입력 2019-02-21 14: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너의 목소리가 보여6’ 세븐틴 승관, 친누나 언급에 ‘동공지진’

글로벌 대세 세븐틴의 승관이 친누나의 등장에 혼돈의 카오스를 겪는다.

내일(22일) 방송될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이하 ‘너목보6’) 6회에는 가수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출연해 미스터리 싱어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의욕을 폭발시킨다.

특히 승관은 멤버들과 머리를 맞대고 추리를 하다 친누나와 연관되어 있는 미스터리 싱어의 등장에 동공 지진을 일으킨다고. 그는 자신을 스파이로 의심하는 멤버들에게 사전에 들은 바가 없다고 손사레를 치며 변명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그는 매의 눈으로 미스터리 싱어들의 비주얼을 살피며 예리한 추리를 펼칠 예정이다. 자신감 넘치는 승관의 추리에 세븐틴 멤버들 역시 폭풍 공감하며 의기투합 하던 중 거듭되는 실패에 돌연 비난해 폭소를 안긴다.

또한 승관은 점점 밝혀지는 미스터리 싱어들의 정체에 멘탈이 탈탈 털려 주저앉는다고 해 과연 그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세븐틴의 다사다난한 음치 수사기는 내일(22일) 저녁 7시 30분 Mnet, tvN에서 동시 방송되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6’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