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배우다’ 이미숙 “돌아버리겠다 정말!” 울부짖은 사연

입력 2019-02-27 14: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오늘도 배우다’ 이미숙 “돌아버리겠다 정말!” 울부짖은 사연

대한민국 명품 배우들이 떡볶이 때문에 급 분열하게 됐다?!

내일(28일)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오늘도 배우다-오.배.우’(이하 ‘오배우’) 3회에서는 김용건, 박정수, 이미숙, 정영주, 남상미가 新(신)세대들의 요즘 문화인 ‘홈파티’에 도전, 맛있는 파티 음식을 장만하기 위한 고군분투가 시작된다.

이날 오배우는 각자 눈치껏 사온 재료를 모아 떡볶이를 완성하는 ‘떡볶이 눈치게임’으로 홈파티 음식 사수에 나선다. 하지만 각자 구입한 재료를 공개하던 중 드러난 배우들의 명품클래스(?) 눈치가 현장을 제대로 초토화 시킨다고.

특히 정영주는 허를 찌르는 기상천외한 재료를 꺼내 미소천사 남상미를 찌푸리게 만드는가 하면 “내가 떡 사올거니까 절대 사지마!”라며 떡전포고(?)까지 했던 박정수의 예상치 못한 돌발행동은 이미숙을 “돌아버리겠다 정말!”이라며 울부짖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모두의 예상을 뒤엎은 재료를 선택한 김용건까지 합세, 과연 떡볶이 앞에서 급 분열(?) 태세까지 겪게된 오배우가 멀쩡한 떡볶이를 완성하고 홈파티를 무사히 끝마칠 수 있을지 내일(28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 MBN ‘오늘도 배우다’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MBN <오늘도 배우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