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승윤의 반전 고백 “학창시절 1등 놓치지 않았다”

입력 2019-03-06 0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승윤의 반전 고백 “학창시절 1등 놓치지 않았다”

이승윤이 ‘자연인’ 타이틀에 이어 ‘뇌섹남’ 타이틀을 거머쥐는데 성공했다.

오는 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자연인 이승윤이 게스트로 출연해 의외의 뇌섹 매력부터 괴력 매력까지 뽐내며 역대급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 5명의 문제아들이 옥탑방을 탈출하기 위해 10개의 문제를 풀어내는 본격 퇴근 전쟁으로 지난 주 최고의 화제성과 시청률을 달성하며 수요일 밤의 다크호스로 떠오른 예능프로그램.

이날 게스트로 개그계의 대표 ‘헬스보이’이자 ‘자연인’으로 잘 알려진 이승윤이 등장하자 문제아들은 반가움을 표현했지만 이내 그의 지식에 대한 불신을 드러냈는데 이에 이승윤은 “나는 초등학생 때 올 100점, 올 수(秀)를 받는 건 기본, 시험에서 1개 틀리고 우는 아이가 나였다”라며 뜻밖의 과거를 밝혀 문제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과거 우리말 겨루기에서 우승자인 ‘달인’을 2번이나 차지했다고 밝히며 ‘우리말’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는 달인의 비결로 아내의 직업병을 꼽았는데 아내의 직업이 바로 출판 교정이라는 것. 이승윤은 “아내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낼 때 맞춤법을 틀리면 아내로부터 맞춤법에 대한 설명이 온다”며 뜻밖의 우리말 실력에 대한 비밀을 공개했다.

한편, 이승윤은 의외의 브레인 면모뿐만 아니라 힌트를 얻기 위해 기인 수준의 차력쇼까지 공개했는데, 김용만을 깃털처럼 가볍게 드는 것은 기본! 손으로 잡지 찢기, 치아로 사람을 들기 등 기상천외한 이승윤표 괴력(?)쇼에 문제아들은 경악을 금치 못 했다는 후문이다.

이승윤의 활약상은 오늘 밤 11시 10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을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