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효정·비니, 오늘(15일) ‘리갈하이’ OST 공개…통통 튀는 ‘Mr. Wonder’

입력 2019-03-15 09: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 (주)뮤직버디, WM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 효정·비니, 오늘(15일) ‘리갈하이’ OST 공개…통통 튀는 ‘Mr. Wonder’

그룹 오마이걸 멤버 효정과 비니가 JTBC 금토드라마 ‘리갈하이’ OST에 참여한다.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JTBC 금토드라마 ‘리갈하이’ OST PART. 5인 ‘Mr. Wonder’(미스터 원더)가 공개된다.

‘Mr. Wonder’는 경쾌한 스윙 기반의 업비트 리듬 위에 시원한 브라스 사운드가 가미된 다이내믹한 곡이다. 빈티지한 빅밴드 편성의 도입부와 코러스 라인 등 다채로운 구성의 편곡은 듣는 이들에게 역동적인 시원함을 안길 예정이다.

국내 걸그룹 중 돋보이는 활동으로 팬덤을 자랑하고 있는 오마이걸 멤버 효정과 비니가 가창자로 참여, 통통 튀는 매력과 가창력도 뽐낼 계획이다.

또 ‘Mr. Wonder’는 ‘성균관 스캔들’과 ‘미생’, ‘쇼핑왕 루이’, ‘아는 와이프’, ‘복수가 돌아왔다’, ‘왕이 된 남자’, ‘봄이 오나 봄’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해 다양한 작품 활동 중인 타이비언과 바크가 프로듀싱 해 ‘리갈하이’만의 재미와 상쾌함까지 부각시킨다.

효정과 비니가 OST에 참여한 ‘리갈하이’는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변호사의 살벌하고 유쾌한 코믹 법조 활극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