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이기광, 오늘(18일) ‘D.C.Y.E’ 발매…입대 전 마지막 그루브

입력 2019-03-18 10: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_어라운드어스]

[DA:투데이] 이기광, 오늘(18일) ‘D.C.Y.E’ 발매…입대 전 마지막 그루브

그룹 하이라이트 이기광이 오늘(18일) 저녁 6시 신곡 ‘D.C.Y.E’를 발매한다.

공개된 타이틀 곡 ‘D.C.Y.E’ 뮤직비디오 영상 속 이기광은 깊고 짙은 바다를 연상시키는 R&B 힙합 사운드에 섹시한 그루브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눈을 한시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어, 멋진 군무와 함께 “SurFin’ 높은 파도 부서지면, 밀려오는 사랑을 주워 담아. 술에 취해 바닷물에 입고 온 옷이 전부 다 젖어도”라는 가사에 나른한 그의 저음은 듣는 이들의 귀를 감싸고 있다.

타이틀 곡 ‘D.C.Y.E’는 트렌디한 랩핑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랩퍼 키드밀리가 랩 피처링 소식을 알리며 앨범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로 달아올랐다.

이기광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I]는 노래로 하는 이야기를 담아낸 것으로 기존에 보여주었던 모습과는 또 다른 이면을 선보일 것을 예고, 이기광은 앨범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의 재능을 뽐내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이기광의 디지털 싱글 앨범 [I]와 타이틀곡 ‘D.C.Y.E’는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