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 형이 왜 거기서 나와?”…‘마리텔2’ 정형돈 시험방송 현장 공개

입력 2019-03-24 12: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도니 형이 왜 거기서 나와?”…‘마리텔2’ 정형돈 시험방송 현장 공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V2')가 첫 방송을 앞두고 일주일 먼저 만나보는 'MBC PICK x 마리텔V2 미리보기'를 오늘(24일) 공개했다.

오늘(24일)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5일(화)에 진행되었던 정형돈&김동현&조남진의 '동.정.남TV' 시험방송 현장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미리보기 영상을 통해 1인 방송은 처음인 정형돈과 '마리텔 고인물' 김동현이 준비한 주짓수 방송에 대한 소개는 물론, '동.정.남TV'라는 이름을 가지게 된 사연까지 모두 공개된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 출연진의 흥미진진한 콘텐츠와 시청자의 재치 있는 댓글, 여기에 더해진 제작진의 센스 넘치는 편집 등 '마리텔'에서만 볼 수 있는 웃음 꿀조합을 확인할 수 있어 2년 만에 돌아올 '마리텔V2'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MBC PICK x 마리텔V2 미리보기' 영상은 네이버V 'MBC 예능' 채널과 네이버TV 마리텔관에서 오늘(24일) 오후 12시에 공개되며, 오후 8시 45분에 MBC에서 방송된다.

한편,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오는 3월 29일(금)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