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우 라이프스타일 잡지 창간…에디터&편집자 도전

입력 2019-03-26 0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일우 라이프스타일 잡지 창간…에디터&편집자 도전

정일우가 잡지 에디터에 도전했다.

25일 발행된 라이프스타일 잡지 '크리빗' 창간호를 통해 배우 정일우의 특별한 화보가 공개됐다. 정일우는 '꽃이 피다'라는 주제에 맞게 봄을 맞이하는 설렘 가득한 표정과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화보 속 정일우는 봄 느낌이 만연한 핑크색 슈트부터, 포근한 느낌의 니트 패션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 소화했다. 여기에 정일우 특유의 촉촉하고 따뜻한 눈빛은 달콤한 매력을 더하며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진 '크리빗'과의 인터뷰에서 정일우는 군 복무와 잡지 에디터로서 새로운 도전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최근 군 복무를 마친 정일우는 "내 인생의 다음 막을 준비한 시기였다. 쉴 새 없이 작품 활동을 하다가 정시에 출퇴근하는 생활 속에서 여유를 갖고 나를 돌아볼 수 있었다. 배우로서 재정비할 수 있는 중요한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또 에디터이자 편집자로서 직접 '크리빗'을 준비한 경험에 대해 "주변에서는 '재미있겠다'는 반응을 제일 많이 보였다"고 털어놨다. 이어 "배우든 편집장이든 '여러 사람과 함께 좋은 콘텐츠를 만든다'는 점에서는 차이가 없다고 생각한다. 다만 '보여지는' 직업과 '보여주는' 직업으로서 두 역할을 대하는 자세가 조금 달라질 수 있도록 고민 중이다"고 포부를 전했다.

정일우의 새로운 도전에서 탄생한 라이프 스타일 잡지 '크리빗'은 종이 잡지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발행된다. '크리빗' 창간호는 인터파크 도서와 인터파크 글로벌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거진 창간 기념으로 '크리빗' 편집장 정일우의 사진과 사인, 정일우가 직접 찍은 사진 5장을 포함한 71페이지의 아이디어북을 증정한다. '크리빗'의 종이잡지는 계간으로 출간되며 디지털 영상 콘텐츠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위챗, 더우인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상시 업로드된다.

사진제공 = 크리빗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