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리뷰] 안현모, 산전검사→♥라이머 “다둥이 아빠 원해”

입력 2019-03-26 10: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리뷰] 안현모, 산전검사→♥라이머 “다둥이 아빠 원해”


'동상이몽2' 라이머, 안현모 부부가 2세 계획을 위해 산전검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25일 방송에는 안현모, 라이머 부부가 2세 계획을 위해 산부인과를 찾았다.

라이머는 의사가 원하는 자녀 수에 관해 묻자 “아이는 많을수록 좋다”면서 ‘다둥이 아빠’에 대한 의욕을 드러냈다. 안현모는 “라이머의 롤모델이 윤상현 메이비 부부”라며 "저도 세 자매였고 남편도 세 남매였다. 그래서 시끌벅적한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안현모와 라이머의 나이는 각각 36세와 43세. 이에 안현모는 "나이가 어려도 바쁜 사회생활을 하면 여자들이 임신하기 어렵더라"며 걱정했고 이에 의사는 "40대 중반까지도 초산하는 경우가 많다. 연령과 난소 나이는 별개의 문제다. 두 사람의 관리와 계획이 최우선"이라고 답했다.

사전 검사 결과 안현모의 건강 상태는 양호했다. 하지만 의사는 라이머의 흡연과 중성지방 등 생활습관에 대한 지적을 받았다. 이에 라이머는 금연클리닉에 방문해 “아이를 위해서라면 금연을 하겠다”고 밝혔다.

사진|SBS ‘동상이몽2’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