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연, 반려견 제니-루이 동반 화보 공개…청순+러블리 매력

입력 2019-03-26 14: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소연, 반려견 제니-루이 동반 화보 공개…청순+러블리 매력

배우 이소연이 반려견과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이소연의 이번 화보는 프리미엄 펫 매거진 ‘라이프앤도그’ 2019년 봄호, 그리고 MBC ‘공복자들’을 통해 공개됐던 이소연의 반려견 제니, 루이가 함께했다. 봄의 기운을 가득 담은 식물 오브제와 청량한 느낌을 주는 블루톤의 백그라운드로 청초한 매력을 더한 이소연의 화보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소연은 반려견을 품에 안은 채 동시에 카메라를 응시하며 도도하지만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또한 현재 방영 중인 MBC ‘용왕님 보우하사’ 속 씩씩하고 쾌활한 이미지는 물론 신비로움과 청순한 아우라가 느껴지는 이번 화보는 이소연의 색다른 매력을 엿보게 한다.

또한 이날 촬영 현장에서 이소연은 낯선 스튜디오에서 긴장하는 제니, 루이를 위해 끊임없이 목소리를 내고 따뜻한 손길로 어루만지는 등 아이들의 긴장감을 풀어주기 위해 노력하며 반려견들과 환상의 호흡을 뽐냈다는 후문.

한편, 이소연은 현재 월~금 저녁 6시 50분에 방송되는 MBC ‘용왕님 보우하사’에서 수만 가지 색을 읽는 능력을 가진 심청이 역을 맡아 재희와의 이색 로맨스는 물론 사이다 전개를 이끄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사진|라이프앤도그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