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진심이닿다’ 오늘(28일) 종영, 이동욱♥유인나 “오래 기억해주세요”

입력 2019-03-28 13: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투데이] ‘진심이닿다’ 오늘(28일) 종영, 이동욱♥유인나 “오래 기억해주세요”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가 오늘(28일) 종영한다.

‘진심이 닿다’(극본 이명숙, 최보림/ 연출 박준화) 측은 최종화 방송을 앞두고 출연진들의 마지막 촬영 인증샷과 종영 소감을 공개해 아쉬움을 달래고 있다.

사진에는 마지막화 대본을 들고 폭풍 눈물(?)을 흘리는 이동욱의 모습이 담겨 있다. 눈가에 손을 대고 눈물을 닦는 제스처를 취하고 있는 이동욱의 모습이 ‘진심이 닿다’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폭발시키고 있다. 권정록 역을 맡아 팔색조 매력을 폭발시키며 별명부자에 등극한 이동욱은 “배우와 스태프 모두 건강하게 촬영을 끝내서 너무 다행스럽다. 2년여만의 인나씨와 작업을 했는데, 인나씨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밝힌 뒤 “무엇보다 시청자분들이 보내준 사랑에 큰 감사를 전한다. ‘진심이 닿다’를 잊지 않기 위해 노력하겠다. 시청자분들도 우리 ‘진심이 닿다’를 오래 오래 기억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애정을 듬뿍 담은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오진심 역을 맡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한 유인나는 “진심이를 연기할 수 있어 행복했다. 약 4개월동안 감독님과 작가님을 비롯한 모든 배우와 스태프 여러분 고생 많으셨다. 그리고 ‘진심이 닿다’ 를 공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사랑 가득 담은 종영 소감을 전했다.

그런가 하면, 다시 사랑을 시작하는 헤어진 연인 김세원 역의 이상우와 유여름 역의 손성윤은 시청자들을 위해 하트 인사를 보냈다. 이상우는 “촬영이 너무 금방 끝난 느낌이라 서운하기도 하고 홀가분하기도 하다. 많은 사랑 보내준 시청자 여러분께 사랑을 보내 드리겠다”고 밝혔고, 손성윤은 “이상우 선배님과 함께 촬영해서 즐거웠다”며 이상우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해 마지막까지 훈훈함이 넘치는 현장분위기를 느끼게 했다.

이처럼 출연진들 모두 마지막까지 ‘진심이 닿다’에 대한 애정을 쏟아냈고 함께 호흡을 맞춘 출연진, 스태프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마지막 촬영과 이별의 아쉬움을 달랬다는 후문. 이에 마지막까지 환상의 케미스트리와 유쾌한 매력, 최고의 하모니를 예고한 ‘진심이 닿다’ 최종화에 기대감이 솟구친다.

tvN ‘진심이 닿다’ 최종화는 오늘(28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tvN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