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쿤스트, 2일 ‘투 레이트’ 발매…JMSN과 첫 협업

입력 2019-04-01 08: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코드 쿤스트, 2일 ‘투 레이트’ 발매…JMSN과 첫 협업

대세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Code Kunst)가 미국 싱어송라이터 JMSN(제임슨)과 함께한 첫 콜라보 신곡을 발표한다.

코드 쿤스트는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투 레이트(Too Late)(Feat. JMSN)’를 발매한다.

이번 싱글은 지난 1월 발매한 ‘XI’ 이후 코드 쿤스트가 약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켄드릭 라마, 제이 콜, 케이트라나다, 맥 밀러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인 미국 싱어송라이터 JMSN과 협업을 펼쳐 더욱 기대를 모은다.

코드 쿤스트 특유의 그루브하면서도 세련된 프로듀싱과 JMSN의 중독성 강한 목소리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한층 더 고급스러운 음악 퀄리티를 자랑한다.


앞서 코드 쿤스트는 지난달 30일과 31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신곡 ‘투 레이트(Too Late)’ 발매를 알리는 두 장의 티징 이미지를 게재했다.

코드 쿤스트의 아이디어 스케치가 담긴 첫 번째 티징 이미지에는 전부 영어로 구성된 신곡 가사가 빼곡하게 적혀있으며, 문장 하단에는 한글로 해석한 문장이 작게 기재돼 눈길을 끈다.

이를 통해 해외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암시한 코드 쿤스트는 두 번째 티징에서 JMSN과의 콜라보 소식을 알렸다. 항상 새롭고 도전적인 음악을 추구하는 두 아티스트의 만남에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코드 쿤스트와 JMSN의 매력적인 음악적 케미가 돋보일 신곡 ‘투 레이트(Too Late)’는 오는 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 = AOMG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