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숙, SBS ‘시크릿 부티크’ 긍정 검토→최종 고사 [공식입장]

입력 2019-04-03 11: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미숙, SBS ‘시크릿 부티크’ 긍정 검토→최종 고사 [공식입장]

배우 이미숙이 SBS ‘시크릿 부티크’를 최종 고사했다.

3일 한 매체는 “이미숙 측과 제작사 방송사 3자가 고심 끝에 ‘시크릿 부티크’에서 하차하는 것으로 가닥을 잡았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싸이더스HQ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세부사항을 조율하다 최종 고사하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입장을 밝혔다. 지난달 20일 이미숙의 ‘시크릿 부티크’ 출연 보도가 나온 당시 소속사는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말을 아꼈다.

앞서 이미숙은 송선미와 함께 故 장자연 리스트에 연루됐다는 의혹을 받고 있던 상황. 디스패치는 故 장자연이 사망 전 작성한 ‘성접대 리스트’가 당시 이미숙과 송선미가 전 소속사와의 계약 관련 분쟁에서의 협박용 증거였다고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이미숙은 지난달 22일 소속사를 통해 “어린 나이에 안타까운 죽음에 이른 신인 배우에 대한 말 한마디 한마디가 왜곡되고 편집되어 사실을 밝히는 것이 아닌 가십성 이슈로만 비쳐질까 조심스러웠다”며 “故 장자연 배우의 죽음을 저도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다. 죽음을 밝히는 과정에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기꺼이 추가 조사도 받을 의향이 있다”고 입장을 전했다. 그는 “다만, 고인의 명예가 회복될 수 있고 모든 국민이 인정할 수 있는 수사가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故 장자연 씨의 죽음에 대한 오해와 의혹이 남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시크릿 부티크’는 국제도시개발 게이트를 둘러싸고 권력과 복수, 생존을 위한 파워게임을 벌이는 여인들의 이야기를 담는 작품으로 알려졌다. 허선희 작가가 집필하는 작품으로 ‘여인의 향기’를 연출했던 박형기 PD가 연출을 맡는다. 주인공으로는 박 PD와 ‘여인의 향기’를 함께했던 김선아 출연한다. 오는 7월 방송 예정.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