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아이즈원츄-비밀친구’ 팬들과 함께 하는 깜짝 게릴라 공연 도전

입력 2019-04-11 0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net ‘아이즈원츄-비밀친구’ 최종회에서는 아이즈원의 깜짝 게릴라 이벤트 미션이 진행된다.

지난 방송에서는 아이즈원의 비밀친구 게임이 성공리에 마무리 됐다. 멤버 유진의 입학식을 찾아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펼친 멤버들은 이후 자신의 비밀친구를 공개하며 각자의 방식대로 마음을 전했고,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함께 쌓았다.

‘아이즈원츄-비밀친구’의 마지막 방송인 오늘, 아이즈원에게 의문의 비밀 편지가 도착한다. 편지가 안내하는 만남의 장소는 여의도 한강 공원. 이곳에서 아이즈원에게 깜짝 미션이 주어진다. 바로 천 명의 팬들을 모집해 게릴라 공연을 성공시켜야 한다는 것. 아이즈원은 삼삼오오 흩어져 직접 거리로 나가 대대적인 홍보 활동을 펼친다.

12명의 멤버들이 팀을 나눠 대학교와 도심지를 활보하며 홍보한 것은 물론, 라디오 출연 중에도 기회를 놓치지 않고 열혈 홍보봇이 되어 팬들을 초대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선다. 거리 곳곳에서 만난 시민들은 아이즈원을 보고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그리고 과연 게릴라 공연을 성공리에 마칠 수 있었을지 그 결과가 주목된다.

한편, 아이즈원은 화장품 모델이 돼 화보 촬영에 나선다. 평소에도 뷰티 제품에 관심이 많았던 멤버들은 컴백 일정으로 바쁜 와중에도 즐겁게 촬영에 임한다. 아이즈원의 케미와 비주얼이 돋보이는 화보 촬영 현장에서 어떤 일이 있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