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첫 단독 팬미팅 2회 전석 매진…성공적 홀로서기 신호탄

입력 2019-04-12 09: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재환, 첫 단독 팬미팅 2회 전석 매진…성공적 홀로서기 신호탄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김재환이 벌써부터 성공적인 솔로 행보의 기록을 수립하고 있다.

오는 5월 26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김재환의 첫 단독 팬미팅 2019 김재환 FAN MEETING ‘마인드(MIN:D)’가 개최되는 가운데, 11일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2회차 티켓이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11일 오후 8시 온라인 티켓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김재환의 공식 팬클럽 ‘윈드(WIN:D)’ 회원을 대상으로 한 1차 선예매는 오픈 전부터 접속자가 폭주해 사이트를 마비시켰다. 이어 2회에 걸쳐 개최되는 ‘마인드(MIN:D)’는 순식간에 전석 매진을 기록, 김재환의 폭발적인 인기와 티켓 파워를 입증케 했다.

김재환의 첫 번째 단독 팬미팅 ‘마인드(MIN:D)’는 타이틀명 공개부터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냈다. 팬클럽 ‘WIN:D(윈드)’와 ‘마음’을 나누는 시간의 의미를 지니고 있는 이번 팬미팅은 팬클럽명에서부터 시작된 타이틀이다. 이어 김재환의 첫 번째 단독 팬미팅은 국내를 시작으로 일본, 태국, 싱가포르,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에서도 개최되며, 본격적으로 글로벌 행보에 돌입한다.

김재환은 2018년 12월 워너원 활동을 종료하고 올해 1월 진행된 파이널 콘서트를 통해 눈에 띄게 향상된 보컬, 춤 실력을 자랑한 바 있다. 이에 업계 안팎으로 그의 솔로 행보에 대한 관심이 쏟아졌고, 전석 매진 신화를 이끌어낸 이번 팬미팅에서는 어떤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주목된다.

김재환의 국내 첫 단독 팬미팅 ‘마인드(MIN:D)’는 오는 5월 26일 2시와 7시 2회에 걸쳐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사진 =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