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주년’ 에이핑크, 신곡 제목 ‘Everybody Ready?’…정은지 작사 참여

입력 2019-04-16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8주년’ 에이핑크, 신곡 제목 ‘Everybody Ready?’…정은지 작사 참여

걸그룹 에이핑크가 8주년을 맞아 발매하는 신곡의 제목이 공개됐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0시 에이핑크 공식 팬카페 및 SNS 채널을 통해 신곡 앨범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 신곡의 제목인 'Everybody Ready?'가 처음으로 공개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신곡이 에이핑크의 8주년을 기념해 발매하는 팬송인 만큼, 이미지에는 '8th Anniversary Special'이라는 문구와 함께 공식 팬클럽 응원봉인 '판다봉'이 그려져 있어 눈길을 끈다. 핑크색 배경에 '판다'가 그려진 ‘Everybody Ready?’의 글씨체가 귀엽고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재킷 이미지가 공개되고, 팬송 발매일인 19일이 어느새 성큼 다가오자 에이핑크의 8주년 분위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특히 이번 신곡은 정은지가 작사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고 전해진다. 그간 박초롱, 정은지 등 에이핑크 멤버들이 다수의 팬송 작업에 직접 참여해 진정성을 전해왔다.

소속사 측은 "이번 신곡 ‘Everybody Ready?’는 신나는 분위기의 곡”이라며, “정은지가 작사에 참여해 공연을 앞둔 긴장과 설렘, 그리고 무대 위에서 즐겁게 팬들과 하나가 되는 장면을 센스 있는 가사들로 그려냈다"고 전해 기대를 더욱 끌어올렸다.

그간 꾸준히 팬송을 발매해온 에이핑크는 ‘4월 19일’, ‘Good Morning Baby’, ‘새끼손가락’, ‘네가 손짓해주면’, ‘별의 별’, ‘Always’, ‘기적 같은 이야기’에 이어 8번째 팬송 발매를 앞두며, 9년차 대표 걸그룹으로서 바람직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19일 신곡 'Everybody Ready?' 발매와 함께 20일 팬미팅 '에핑은 여덟살'을 개최해 팬들과 뜻깊은 8주년을 기념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