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방탄소년단까지…‘연예가중계’, 오늘(19일) 월드★ 총집합

입력 2019-04-19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벤져스’+방탄소년단까지…‘연예가중계’, 오늘(19일) 월드★ 총집합

오늘 19일 금요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예가중계'에서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슈퍼 히어로’ 브리 라슨과 제레미 레너의 방한소식과 그 뒷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어서 ‘월드 클래스 아이돌’ 방탄소년단부터 ‘브로 케미의 神’ 신하균&이광수, ‘개성 만점’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출연자들까지 역대급 라인업을 선보인다.

먼저,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주역인 ‘캡틴 마블’ 브리 라슨, ‘호크 아이’ 제레미 레너를 국내 최초 단독으로 만나본다. 특히 '연예가중계'의 MC 이혜성 아나운서가 직접 '호크-마블(?)'로 변신, 두 배우를 만나 유창한 영어 인터뷰를 선보였다고. 한편 ‘먹방의 신’ 브리 라슨은 이번 내한에서 먹어본 한국 음식 중 1위를 꼽아봤다는데, 그 음식은 무엇일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제레미 레너는 ‘호크아이’ 역할을 준비하기 위해 올림픽 양궁 메달리스트에게 교육을 받았다고 밝혔는데, 그 실력을 본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어서 컴백 이후 ‘최단, 최초, 최고’ 기록을 무서운 기세로 갈아치우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행적과 오늘(19일) 뮤직뱅크 출근길을 밀착 취재할 예정! 방탄소년단은 한국가수 최초로 미국 SNL 프로그램에 출연,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보인 데 이어 미국 빌보트 200 차트 1위, 영국 오피셜 차트 1위, 일본 오리콘 차트 1위 등 세계 음악 차트를 제패하고 있다고. 신곡 ‘페르소나’로 돌아온 방탄소년단의 출근길은 오늘(19일) 저녁 생방송 '연예가중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연예가중계의 간판 코너 ‘게릴라 데이트’에서는 함께여서 더욱 특별한 형제! 신하균, 이광수와 함께 한다. 특히 이광수는 첫 ‘게릴라 데이트’ 출연이라 설레는 마음으로 등장했다는 후문. 두 배우는 수업에 지친 후배들을 격려하기 위해 ‘게릴라 데이트’ 중 특별히 방송연예과 강의실을 깜짝 방문했다. 이 자리에서 배우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따뜻한 조언과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줬다고. 또, 영화에서 신하균의 절친한 동생을 연기한 이광수는 “신하균을 업고, 눕히고, 먹이고 내가 다했다”고 자부해 그 사연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캠퍼스에서 친형제 같은 ‘브로 케미’를 선보인 두 배우의 ‘게릴라 데이트’는 오늘(19일) 저녁 생방송 '연예가중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으로 '연예가중계'는 화제의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촬영 현장을 급습(?)한다. 더불어 남이섬에서의 꽃놀이 현장까지 공개! 매회 환상의 팀워크를 보여주는 출연자들의 촬영 비하인드를 엿볼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극중 모든 가족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다빈이’, 아역배우 주예림이 즉석에서 제일 좋아하는 사람을 뽑았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배우들이 뽑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속 ‘최고의 커플’도 함께 공개된다.

어느 때보다 특별한 스타들로 가득한 KBS2 생방송 '연예가중계'는 4월 19일 (금) 밤 8시 55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