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AB6IX(에이비식스) 박우진, 남성미 장착 개인 트레일러 공개

입력 2019-04-19 13: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AB6IX(에이비식스), 박우진 트레일러 캡쳐 / 출처 : 브랜뉴뮤직 〉

[DA:클립] AB6IX(에이비식스) 박우진, 남성미 장착 개인 트레일러 공개

신인 그룹 AB6IX(에이비식스) 박우진이 개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오늘(19일) 낮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멤버 박우진의 개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도심 속 건물 옥상에서 나른하게 휴식을 취하던 영상 속 박우진은 갑자기 나타난 물병 속 열쇠와 정체 모를 남성의 등장에 감정의 변화를 느낀 후 의문의 문을 향해 전력 질주하는 연기를 선보이며 뛰어난 감정 표현은 물론 특유의 강렬한 남성미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브랜뉴뮤직은 “문을 향해 단순히 호기심을 가졌던 멤버들이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들로 인해 감정의 변화를 겪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면서 비로소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된다. 지금까지 공개된 이대휘, 김동현, 박우진을 비롯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나머지 멤버들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이어지는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당부했다.

매주 목요일 저녁 9시 30분 엠넷을 통해 자신들의 완전체 데뷔 스토리를 담은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BRANDNEWBOYS(브랜뉴보이즈)'를 선보이고 있는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바로 어제 성공적인 리얼리티 첫 방송을 마치고 오는 5월로 예정된 정식 데뷔 일정에 박차를 가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