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원X김상균X유건, ‘너의 노래를 들려줘’, 출연 확정[공식]

입력 2019-04-22 10: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시원X김상균X유건, ‘너의 노래를 들려줘’, 출연 확정[공식]

‘너의 노래를 들려줘’가 배우 이시원, 김상균, 유건의 출연을 확정, 매력적인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오는 7월 첫 방송될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연출 이정미/ 극본 김민주/ 제작 JP E&M)는 살인사건이 있었던 ‘그날’의 기억을 전부 잃은 팀파니스트가 수상한 음치남을 만나 잃어버린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로코다.

특히 연우진(장윤 역), 김세정(홍이영 역), 송재림(남주완 역), 박지연(하은주 역)의 신선한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재미의 화력을 더할 든든한 배우라인 이시원, 김상균, 유건의 합류 소식은 예비 시청자들의 귀를 솔깃하게 만든다.

먼저 서울대 출신 뇌.섹.녀 배우 이시원은 김세정의 사촌언니 홍수영 역을 맡았다. 소아정신과 전문의인 홍수영(이시원 분)은 미모와 지성은 물론 파이터(?) 기질까지 야무지게 갖춘 팔방미인이라고. ‘미친 홍어’라는 별명처럼 한 성질 하지만 사촌동생 홍이영(김세정 분)에게는 더없이 헌신적인 인물이다. 이에 이시원이 보여줄 걸크러시 터지는 홍수영은 어떤 인물일지 기대된다.

프로 여심 저격꾼 문재형 역에는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김상균이 낙점됐다. 김상균이 열연할 문재형은 필살기 미소 한번이면 여심을 쓰러뜨릴 만큼 잘 생긴 힙합 댄서 겸 바리스타다. 하지만 홍이영에게는 등골 브레이커라고. 김세정과 어떤 관계로 얽히고설킬지 벌써부터 이들의 관계가 궁금해진다.

마지막으로 유건은 김세정의 든든한 멘토 마이클 리로 분한다. 마이클 리는 한국계 미국인으로서 오케스트라의 수석 팀파니스트다. 세계 유수의 오케스트라에서 경험을 쌓은 실력자인 것. 유건은 홍이영이 존경하는 멘토로서 김세정과 안방극장에 훈훈한 사제케미를 불어넣을 전망이다.

이렇듯 ‘너의 노래를 들려줘’의 꿀잼 지수를 높일 배우 이시원, 김상균, 유건은 극 중 기억을 분실한 팀파니스트 홍이영의 힐링과 분노(?)를 유발하는 인물들로 김세정과 함께 단짠 케미스트리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이시원과 김상균, 유건의 합류로 한층 풍성한 이야기를 그려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오는 7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