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희, OCN ‘왓쳐’ 캐스팅…한석규-김현주-서강준과 호흡 [공식]

입력 2019-04-24 09: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주희, OCN ‘왓쳐’ 캐스팅…한석규-김현주-서강준과 호흡 [공식]

배우 박주희가 OCN ‘WATCHER(왓쳐)’에 출연한다.

24일 소속사 클로버컴퍼니는 "박주희가 ‘WATCHER’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WATCHER(연출:안길호/극본:한상운/제작:스튜디오드래곤)’는 비극적 사건에 얽혔던 세 남녀가 경찰의 부패를 파헤치는 비리수사팀이 되어 권력의 실체를 밝혀내는 내부 감찰 스릴러다. 경찰을 잡는 경찰인 감찰이라는 특수한 수사관을 소재로 사건 속 범인을 잡는 일반적인 수사 드라마를 넘어, 사건을 해결하면서 그 이면에 얽힌 인간의 다면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새로운 스타일의 심리 스릴러가 그려질 예정이다.

박주희는 극중 ‘조수연’ 역으로 분해 한석규, 김현주, 서강준 등과 호흡한다. 수연은 화학 석사 출신으로, 과학수사팀 전문 요원 특채를 통해 경찰에 들어온 인물이다. 처음에는 명확한 증거로 범인을 잡는다는 자부심에 보람을 느끼며 근무하지만 한순간의 실수로 확실한 용의자를 풀어주게 된 이후 중압감을 견디지 못하고 전출 신청을 해 감찰반으로 들어간다.

데뷔 이후 다수의 독립영화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해온 박주희는 최근 드라마 ‘오늘의 탐정’, ‘황금빛 내 인생’, ‘내일 그대와’ 등 브라운관을 통해서도 활발한 연기 행보를 이어왔다. 이처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활약 속 섬세한 연기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는 박주희가 'WATCHER'에서 보여줄 활약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장르물의 명가 OCN이 새롭게 선보일 새 오리지널 ‘WATCHER(왓쳐)’는 올 하반기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