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젝스 출신’ 도우 결혼 소감 직접 밝혔다…“제2의 인생 지켜봐 달라” [공식입장]

입력 2019-04-24 13: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에이젝스 출신’ 도우 결혼 소감 직접 밝혔다…“제2의 인생 지켜봐 달라”

보이그룹 에이젝스 출신 도우(前 형곤)의 5월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24일 한 매체는 “에이젝스로 활동했던 도우가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5월 11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도우는 직접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은 조금 더 천천히 조용히 알리려고 했는데 앞서 갑자기 기사가 나오면서 이렇게 소식을 전하게 됐습니다. 에이젝스의 계약이 종료가 되고 이제 아이돌이 아닌 현실속의 한남자로서 사랑하는 사람과 제2의 인생을 살아가고자 합니다”라고 결혼을 인정했다.

그는 “긴 시간 동안 너무나 부족한 저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셨던 많은 분들에게 죄송함과 동시에 감사함을 전하고요, 소식 듣고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에게도 너무나 고맙고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도우는 “앞으로 남자로서, 남편으로서 한 가족의 가장으로서 누구보다도 열심히 사는 모습 보여드릴 테니 앞으로도 지켜봐주세요”라고 기대와 응원을 당부했다.

도우는 과거 DSP미디어 소속 보이그룹 에이젝스에서 리더로 활동했던 아이돌 출신. 당시 활동명은 형곤이었다. DSP미디어는 지난달 31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에이젝스 5명의 멤버는 금일부로 당사와 전속계약이 만료됐다”며 “향후, 각자 개인으로서의 연예활동은 계속 이어갈 예정으로, 에이젝스 멤버들을 향한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 부탁 드린다”고 계약 만료와 팀 해체를 알렸다. 당시 도우는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어디서든 또 다른 모습으로 만나요. 곧 소식 전할게요”라고 복귀의 의지를 드러냈다.

<에이젝스 출신 도우(형곤) 결혼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형곤이었던 도우입니다.

결혼 소식은 조금 더 천천히 조용히 알리려고 했는데…. 앞서 갑자기 기사가 나오면서 이렇게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에이젝스의 계약이 종료가 되고 이제 아이돌이 아닌 현실속의 한남자로서 사랑하는 사람과 제2의 인생을 살아가고자 합니다!

긴시간 동안 너무나 부족한 저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셨던 많은 분들에게 죄송함과 동시에 감사함을 전하구요, 소식 듣고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에게도 너무나 고맙고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 남자로서, 남편으로서 한 가족의 가장으로서 누구보다도 열심히 사는 모습 보여드릴 테니 앞으로도 지켜봐주세요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