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X한혜진X김신영X오스틴 강, 예능 ‘우리 집에 왜 왔니’ 확정 [공식]

입력 2019-04-26 0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희철X한혜진X김신영X오스틴 강, 예능 ‘우리 집에 왜 왔니’ 확정 [공식]

한혜진, 김희철, 김신영 오스틴 강이 스카이드라마(skyDrama)채널 새 예능 프로그램 ‘우리 집에 왜 왔니’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우리 집에 왜 왔니’는 제대로 재미있게 노는 스타들의 홈 파티를 여과 없이 보여주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단순히 구경만하고 찬사만 늘어놓은 기존 집들이 컨셉이 아닌 때로는 짓궂게 파헤치고 왁자지껄한 진정한 파티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예능을 종횡무진 하는 김희철과 한혜진, 김신영의 찰떡케미와 쉐프 오스틴 강의 집들이 요리 비법전수 등 MC의 각기 다른 4인 4색의 악동 집들이 멤버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매회 차 다른 게스트의 집을 방문하여 집집마다 사연 있는 컨셉의 파티를 보여줄 예정이다.

스카이드라마 채널 관계자는 “시청자에게 기대감을 높일 수 있는 자체제작 라인업 중, 그 첫 번째가 ‘우리 집에 왜 왔니’이며 기존 집 공개 프로그램과는 다른 차원의 집들이 프로그램” 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화려한 캐스팅이 기대되는 ‘우리 집에 왜 왔니’는 5월 중 방영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