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광규 특별출연…꼰대 사장님 완벽 몰입

입력 2019-05-07 15: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광규 특별출연…꼰대 사장님 완벽 몰입

배우 김광규가 ‘초면에 사랑합니다’에 특별 출연한다.

첫 방송 직후 봄과 어울리는 새콤달콤 로코의 탄생을 알린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연출 이광영/ 극본 김아정/ 제작 비욘드 제이)에 믿고 보는 씬 스틸러 김광규가 특별 출연, 안방극장에 웃음 폭탄을 터뜨릴 예정이다.

어제(6일) 방송에서 계약직 비서 정갈희(진기주 분)는 온 몸을 바쳐 일한 보스 도민익(김영광 분)에게 권고사직 통보를 받고 분노에 휩싸였다. 정규직 전환만을 바라보며 보스의 일거수일투족을 챙기던 중 청천벽력을 접한 그녀가 오늘(7일) 이 위기를 타파하기 위한 파격적인 결단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갈희로 변신한 진기주 앞에 김광규가 떡하니 앉아 있어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극 중 꼰대 사장님 역을 맡은 김광규는 만사가 귀찮은 표정과 그녀를 한심하게 바라보는 갑질 눈빛을 선보여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분노 게이지를 상승시킨다.

벌써부터 캐릭터와 혼연일치된 김광규의 코믹 열연이 기대되는 가운데 진기주(정갈희 역) 역시 어디 해보라는 듯 당당한 얼굴로 그를 마주하고 있어 두 사람의 범상치 않은 갈등이 어떤 결과를 마주할지 기대지수를 높이고 있다.

‘초면에 사랑합니다’ 제작진은 “김광규와 진기주의 시너지가 정말 잘 맞아 떨어졌다. 두 배우가 보여줄 유쾌한 웃음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문제적 보스 도민익과 이중생활 비서 정갈희의 아슬아슬하고 새콤달콤한 로맨틱 코미디를 그리는 드라마로 오늘(7일) 밤 10시에 2회가 방송된다.

사진|SBS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