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나의 특별한 형제’ 이 세상 팀워크가 아니다,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19-05-09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나의 특별한 형제’ 이 세상 팀워크가 아니다, 비하인드 공개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가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긴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신하균, 이광수, 이솜의 기분 좋은 앙상블로 입소문을 모으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는 머리 좀 쓰는 형 세하(신하균)와 몸 좀 쓰는 동생 동구(이광수),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두 남자의 우정을 그린 휴먼 코미디물이다.

공개된 사진은 웃음과 열정이 가득했던 촬영 현장의 모습을 포착했다. “연출부, 미술부처럼 배우부 같았다”는 육상효 감독의 말처럼 촬영장 안팎에서 늘 함께한 신하균, 이광수, 이솜은 모두가 인정한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다. 서로 눈만 마주쳐도 웃음이 터지고, 쉬는 시간에는 셀카 삼매경에 빠지는 등 마치 친 오누이처럼 다정한 모습으로 현장에 활력을 더했다.

“가장 큰 매력 포인트는 배우들의 앙상블”이라는 이솜의 말처럼 화기애애했던 세 배우의 모습은 영화에 그대로 묻어나 관객들을 미소짓게 만든다. 배우들의 뜨거운 열정도 빛났다. 목 아래로는 움직일 수 없는 세하를 연기하기 위해 신하균은 오직 표정과 호흡, 완벽한 발음으로 캐릭터를 완성해야 했다. “세하의 감정이 격해질 때마다 소름이 돋았다”는 이솜의 말처럼 그의 완벽한 연기는 배우와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광수 역시 캐릭터에 몰입하기 위해 육상효 감독과 많은 대화를 나누고 수영이 특기인 동구의 캐릭터에 맞춰 4개월간 수영 연습에 매진했다. 그의 노력에 신하균은 “재미와 감동을 다 줄 수 있는 인물을 만들어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알바와 취업 준비를 병행하는 평범한 청춘 미현으로 분한 이솜은 화장기 없는 수수한 모습으로 다시 한번 청춘의 얼굴을 대변했다. 그녀의 현실감 가득한 연기에 신하균은 “캐릭터와 이름을 착각할 정도로 자연스럽고 센스 있게 소화했다”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배우들의 완벽한 앙상블과 명품 연기로 완성된 '나의 특별한 형제'는 남녀노소 세대를 넘어선 호평을 받으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