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5월 가족고객 다양한 이벤트

입력 2019-05-12 17: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이원리조트(대표이사 문태곤)는 5월 가족 동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4일 전면 개장한 하이원 워터월드에서는 요일마다 색다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레인보우 이벤트를 시작했다.

매주 월요일은 만 65세 이상의 경로우대자와 함께 온 고객 중 선착순 10팀에게 물놀이하면서 쉴 수 있는 썬베드(팀당 1개)와 경로우대자 본인입장이 무료로 제공된다. 화요일에는 다자녀(3자녀 이상)가정, 수요일에는 다문화가정 고객을 대상으로 소인 2명 무료입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목요일에는 다자녀, 다문화, 경로우대자 동반 고객(최대5인)에게 구명조끼를 무료로 대여해 준다. 금요일에는 경로우대자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아쿠아베드, 산소캡슐 등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해소를 도와주는 힐렉스 시설을 1인 1만5000원(최대 2명)에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가족과 함께 찾은 7세 이하의 미취학아동, 경로우대자, 장애인 본인은 관광곤돌라 ‘스카이1340’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워터월드와 스카이1340 혜택은 주중에 제공하며 증빙서류를 지참해야 한다.

이외에도 가족들과 함께 198.35㎡(60평) 이상 콘도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정선군 전통시장 및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정선아리랑 상품권’을 증정한다. 금, 토요일 투숙객은 제외되며, 선착순으로 준비된 상품권이 소진되면 자동으로 종료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