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위는?’ 바비킴→마마무 솔라, 1위 가수 박미경에 도전

입력 2019-05-15 10: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금 1위는?’ 바비킴→마마무 솔라, 1위 가수 박미경에 도전

오는 17일(금) 방송되는 MBC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이하 ‘지금 1위는?’)에서는 1위 가수 박미경과 1995년으로 돌아가 음악방송에서 무려 12번 1위를 차지했던 희대의 명곡 ‘이브의 경고’로 2019년 차트를 새로이 써볼 예정이다.

박미경에 도전하는 지금 보컬로는 소울 대부 바비킴, 아름다운 미성의 소유자인 울랄라세션의 김명훈, 파워 보컬 손승연, 감성 발라더 박재정, 그리고 두 번째로 ‘지금 1위는?’에 도전하는 마마무 솔라까지 대세 실력파 가수들이 출격한다.

특히, 솔라의 두 번째 출연 소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솔라는 설 특집 당시 이재영의 ‘유혹’을 완벽하게 소화, 1위 후보까지 오르는 등 차세대 디바의 저력을 보여준 터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솔라는 트로트 가수 편승엽의 ‘찬찬찬’을 섹시하면서도 파워풀하게 선보이며 또 한번 승부수를 띄울 예정으로, ‘지금 1위는?’을 통해 솔라가 트로트에 첫 도전한다고 밝혀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손승연은 컬트의 명곡인 ‘너를 품에 안으면’을 그녀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다. 컬트 김준선은 사전에 진행된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죽은 사람 소원도 들어준다는데 손승연이 우리 노래 불러주는 게 소원이다.”라며 손승연을 섭외해줄 것을 간곡히 요청한 것. 결국 손승연과 한 팀을 이루게 된 그는 “오늘은 꿈을 이룬 날이다”라며 기쁨을 가득 표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또 다른 ‘도전 가수’인 015B 객원가수 출신의 이장우는 ‘훈련소로 가는 길’ 활동 당시 간이 터져(?) 죽을 뻔했던 충격 사연을 털어놓으며 모두를 놀라게 할 예정이다. 또한 이장우의 지금 보컬이자 윤종신 사단이기도 한 박재정은 과거 장호일이 ‘지금 1위는?’에서 윤종신을 ‘쥐상’이라고 표현한 데에 발끈, “윤종신은 정우성을 닮았다”라는 망언(?)으로 사람들의 야유를 받았다.

섹시 디바 솔라의 두 번째 도전과 명품 보컬 손승연을 향한 컬트의 구애 작전은 오는 17일(금) 오후 8시 30분 MBC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