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미우새’ 임원희, 국회 입성…심상성 의원 만난다

입력 2019-05-19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미우새’ 임원희, 국회 입성…심상성 의원 만난다

‘미운 우리 새끼’의 임원희가 심상정 국회의원을 만난다.

오늘(19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임원희가 심상정 국회의원을 만나 역대급 짠내를 유발한다.

이날, 임원희는 평소답지 않게 슈트를 차려 입고 국회로 향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새로 촬영하는 드라마의 배역 연구를 위해 원희가 직접 국회까지 찾아간 것.

그러나, 제 발로 국회까지 찾아온 원희의 패기는 금세 꺾이고 말았다. 생에 첫 국회 입성에 극도로 긴장한 원희가 일일 현장 체험을 위해 찾아간 곳은 바로 ‘카리스마 甲’ 심상정 의원의 사무실이었기 때문이다.

지금껏 연기 외길 인생을 걸어온 25년차 배우 임원희의 불안불안한 첫 직장 생활에 스튜디오의 母벤져스는 “나까지 불안하다” 며 덩달아 손에 땀을 쥐기도 했다. 역시나 원희는 업무 시작 전부터 “죄송합니다” 를 연발하며 어리바리한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짠내 폭발의 현장으로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갑작스레 원희를 호출한 심상정 의원이 원희에게 막중한 임무를 맡기자 원희는 멘붕에 빠지기도 했다. 결국 원희는 ‘사자후’ 심상정 의원에게 따끔한 ‘돌직구’를 듣고 말았다는 후문이다.

짠희 인생의 최대 위기?! 임원희의 우여곡절 ‘국회 입성기’ 는 오늘 19일 일요일 밤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