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손 출격…‘엑스맨: 다크 피닉스’ 특급 콜라보 영상 공개

입력 2019-05-21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마미손 출격…‘엑스맨: 다크 피닉스’ 특급 콜라보 영상 공개

영화 '엑스맨: 다크 피닉스'가 정체불명의 래퍼 마미손과의 특별 콜라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엑스맨이죠? 저는 한국의 마미손이라고 합니다. 엑스맨에 지원하려고 전화드렸어요”라며 엑스맨에 지원 전화를 하는 마미손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마미손은 자신을 유튜브 구독자 수가 50만이 넘는 한국의 핵인싸이자 불구덩이에서도 멀쩡하고 정체를 숨길 수 있는 돌연변이라 소개하며 어필하지만 이내 연봉은 얼마나 되는지, 자신을 캐스팅하러 한국으로 와줄 수 있는지 묻는 모습을 담아 폭소를 자아낸다.

이어 강렬한 비트와 함께 음악이 시작되자, 마미손은 “When she wakes up 새로운 힘이 깨어나”, “친군지 적인지. 진 vs dark phoenix 죽음꽃이 피어나”, “왜 영웅보다 악당에 끌렸지. so I wonder. 그럼 여기 영웅은 누구고 대체 악당은 누군지 man” 등 '엑스맨: 다크 피닉스'의 메시지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해석해낸 파워풀한 랩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엑스맨의 일원이 되기 위해 체력 훈련을 하고, 코스튬을 직접 디자인하는 모습부터 '엑스맨: 다크 피닉스'의 예고편에 깨알 같이 등장해 시선을 강탈하는 장면까지 유쾌하게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엑스맨: 다크 피닉스'는 엑스맨을 끝낼 최강의 적 다크 피닉스로 변한 진 그레이와 지금까지 이룬 모든 것을 걸고 맞서야 하는 엑스맨의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할 작품이다. 마블 코믹스를 원작으로 19년 동안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엑스맨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작품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엑스맨' 시리즈, '데드풀' 시리즈를 성공시키며 할리우드에서 가장 주목 받는 천재 프로듀서이자 각본가인 사이먼 킨버그가 연출 및 각본을 맡으며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또 '엑스맨' 시리즈의 주역인 제임스 맥어보이부터 마이클 패스벤더, 제니퍼 로렌스, 소피 터너, 니콜라스 홀트는 물론 제70회 골든 글로브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제시카 차스테인이 새롭게 합류해 초호화 캐스팅을 완성, 역대급 연기 앙상블을 예고한다.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작품답게 오는 5월 27일 내한까지 확정하며 국내 팬들의 기대가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엑스맨: 다크 피닉스'는 2019년 6월 5일(수) 오후 3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