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특별한 형제’ 오늘(24일)부터 VOD 극장 동시 오픈

입력 2019-05-24 08: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나의 특별한 형제’ 오늘(24일)부터 VOD 극장 동시 오픈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감독 육상효)가 오늘(5월 24일)부터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다.

개봉 4주 차인 현재 네이버 평점 9.19, CGV 골든에그지수 97%를 유지하며 웰메이드 영화로 평가받고 있는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는 머리 좀 쓰는 형 ‘세하’(신하균)와 몸 좀 쓰는 동생 ‘동구’(이광수)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두 남자의 우정을 그린 휴먼 코미디물이다.

'나의 특별한 형제'를 통해 인생 연기를 펼치며 대세 배우로 거듭난 신하균, 이광수의 특별한 케미는 물론 현실감 있는 청춘 캐릭터로 극에 활기를 더한 이솜까지 세 배우의 빛나는 열연을 이제 안방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의 특별한 형제'는 바로 오늘부터 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pooq, TVING, 씨츄, 카카오페이지, 네이버 시리즈on, 원스토어, 예스24, 씨네폭스, KT skylife 및 웹하드 플랫폼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한 VOD 서비스를 시작, 더욱 많은 관객들과의 만남을 예고하고 있다.

극장에 이어 안방 1열까지 사로잡을 휴먼 코미디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는 오늘부터 IPTV와 디지털 케이블 TV를 비롯해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