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왠, ‘단,하나의 사랑’ OST 발표…김명수 순수 사랑 노래

입력 2019-06-18 09: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왠, ‘단,하나의 사랑’ OST 발표…김명수 순수 사랑 노래

가수 오왠이 KBS2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 연출 이정섭) OST Part5 ‘Stay’ 음원을 19일 정오 발표한다.

‘Stay’는 몽환적인 기타패턴이 인상적인 곡으로, 악기와 보컬 멜로디의 중독성을 강조한 모던 스타일의 발라드다. 오왠(O.WHEN)의 세련되고 감미로운 보이스가 따뜻함과 동시에 아련한 정서를 담아내어 ‘단, 하나의 사랑’ 팬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은 물론 감성을 두드린다는 평가를 받는다.

‘너와 함께라면 이 세상 어디든 Just like heaven’이라는 가사처럼 극중 천사인 단(김명수 분)의 연서(신혜선 분)를 향한 고귀하고 순수한 사랑을 가사에 담았다.

‘Stay’는 ‘단, 하나의 사랑’ OST ‘단비’, ‘널 그리는 밤’ 작업에 참여한 회장님, Lovelyee가 작사했으며, 유영준과 함께 작곡 또한 담당했다.

‘단, 하나의 사랑’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드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로, 첫 방송과 동시에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것은 물론, 주간 미니시리즈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화제작이다. 신혜선, 김명수, 이동건, 김보미, 도지원, 김인권 등이 출연하며,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빅토리콘텐츠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