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동백아가씨’ 이미지, 데뷔 60주년 특집 다큐 방송

입력 2019-06-18 15: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살아있는 한국 전통가요의 전설, 이미자의 데뷔 60주년 콘서트의 모든 것이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TV CHOSUN은 19일 밤 10시에 이미자 노래인생 60주년 특집 ‘영원한 동백아가씨’를 방송한다. 평소 보기 힘들었던 무대 뒤의 이미자의 모습과, 데뷔 60주년 기념 콘서트가 열리기까지의 과정이 상세하게 보여진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한국 현대사의 굴곡마다 꿋꿋하게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헌신했던 작은 영웅들이 객석을 가득 메웠다. 해외 동포들, 파독 광부와 파독 간호사, 월남 파병 용사들이 그들이다.

해외에서 조국이 그리울 적마다 이미자의 히트곡을 들으면서 외로움을 버텼다는 이들은 콘서트를 찾아와 무대 뒤 대기실에서 이미자를 만났다. 너무나도 만나고 싶었던 스타를 만난 이들은 이미자의 싸인을 받고 감사의 응원을 들으면서 어린 아이처럼 기뻐했다는 후문이다. 가수 이미자는 오늘의 대한민국을 만든 ‘작은 영웅들’과 함께 데뷔 60주년을 치러서 행복하다고 밝혔다.

한편 이미자는 최근 서초구청이 결정한 ‘동백아가씨 노래비 공원’을 돌아보고 향후 활동 계획을 밝혔다.

한국 전통 가요 팬들을 후끈하게 달구고 있는 이미자의 데뷔 60년 기념 콘서트의 뒷이야기와 주옥같은 히트곡들로 가득 채운 ‘이미자 노래인생 60주년 특집-영원한 동백아가씨’는 19일 밤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