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시험, 전문가의 노하우로 빠르게 시작하라!

입력 2019-06-26 14: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택관리사는 아파트 관리소장으로 행정업무와 기술 업무를 담당하는 전문가다. 주택관리사가 되기 위해서는 매년 시행되는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에 합격해야 한다. 자격증이 있어야만 관리소장으로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기 때문이다.

주택관리사 자격증은 정년 이후의 노후 대책 수단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육체노동이 아니라 전문직으로서 경쟁력이 있는 점도 그 이유지만, 다양한 연령대의 입주민들에게 관리소장의 연륜 자체가 경력으로 비치는 점도 무시할 수 없다.

게다가 2020년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이 상대평가로 전환되면서, 이 자격증의 가치는 더욱 상승하게 됐다. 고득점 순으로 합격자 수에 제한이 생기면 지금과 같은 취업난도 어느 정도 해소될 전망이다.

2015년 7월부터 현재까지 무려 48개월 연속으로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만들어 내고 있는 주택관리사 교육기관 ‘에듀윌’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학습 콘텐츠들은 이미 본 시험과 출제 유형, 지문, 예시까지 유사해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작년 시험인 제21회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에서는 최고 득점 합격생을 배출하기도 했다. 심지어 이 합격생은 오로지 인터넷 수강만으로 이 같은 결과를 이뤄내 세간의 화제가 됐다.

지금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는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 필독서’를 무료로 증정 중이다. 신규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이 교재는 변화하는 시험제도를 반영해 필수 정보를 한 권으로 압축했다. 특히 상대평가에도 문제없는 합격 노하우들도 낱낱이 공개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