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용, 오늘 3번째 싱글앨범 발표…한요한 지원사격 [공식]

입력 2019-06-27 10: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용용, 오늘 3번째 싱글앨범 발표…한요한 지원사격

신인 가수 용용(YONG YONG)이 세 번째 싱글 앨범 ‘夜間自律 autonomy TK-45’를 발표해 컴백한다.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신인 가수 용용이 27일 정오(낮 12시) 싱글 앨범 ‘夜間自律 autonomy TK-45’를 발매한다.

용용의 세 번째 싱글 앨범 ‘夜間自律 autonomy TK-45’의 타이틀곡 ‘야자(YAJA)’는 야간자율학습의 줄임말로 사회의 따가운 시선을 견뎌야 하는 10대들을 위해 비판하고 공감을 얻고자 하는 내용이다. 또한 저스트뮤직의 한요한과 공동 작업으로 한요한이 직접 연주한 퓨쳐 기타사운드와 용용의 보컬이 어울리는 곡이다.

두 번째 곡 ‘世界の世界’(Se-kai-no)는 Change the Channel의 비트에 용용이 추구하고자 하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용용이 직접 출연하며 그래픽아트로 제작된 뮤직비디오 또한 포함된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야자’(YAJA) 뮤직비디오는 용용이 직접 기획해 눈길을 끈다. 국내 최초 8K 화질의 3D VR영상으로 제작되었으며, 웹툰 형식의 뮤직비디오로도 제작해 시각매체에 대한 새로운 시도를 도전했다.

또한, 용용은 10월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으로 만들어진 첫 번째 정규앨범 발매를 준비하고 있다. 이어 일본 음반사의 러브콜을 받고 일본 진출을 앞두고 있다.

한편, 용용은 27일 정오 싱글 앨범 ‘夜間自律 autonomy TK-45’을 발매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