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폴포그바, ‘미우새’ 등판…김종국과 브로맨스 폭발

입력 2019-06-30 10: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폴포그바, ‘미우새’ 등판…김종국과 브로맨스 폭발

오늘(30일)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2,200억의 사나이, 축구 선수 폴 포그바과 김종국이 만나는 현장이 공개된다.

지난 폴 포그바가 첫 내한 현장에 ‘미우새’의 김종국이 출동, 월드 클래스 축구선수 폴 포그바와 친선 경기를 치뤘다.

이날 종국은 포그바와 친선 경기를 앞두고 그동안 갈고닦은 축구 실력을 뽐내겠다며 의지를 불태웠다. 배성재 아나운서의 중계로 실제 경기가 시작되고 종국이 포그바를 상대로 화려한 발재간을 보이자, 경기장 분위기는 순식간에 뜨거워졌다.

경기 내내 종국은 포그바와 불꽃 튀는 축구 케미로 보는 이들을 흥분하게 했다. 심지어, 종국은 그라운드 위에서 포그바가 기뻐서 춤추게 만들 정도로 경기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그런데, 종국과 포그바의 케미는 비단 축구뿐만이 아니었다. 바로 종국과 포그바 사이에 뜻밖의 평행이론이 존재했던 것! 두 사람은 평소 즐겨하는 말부터 여행 스타일, 효도 스타일까지 똑같아 모두를 소름 돋게 만들었다. 두 사람의 특별한 인연에 포그바와 함께 내한한 포그바의 엄마까지도 종국과 다음 만남을 약속하며 특급 케미를 선보여 훈훈한 분위기가 조성됐다. 특히, 포그바는 종국과 대화 도중 한국어로 종국 어머니에게 “엄마 걱정 마요~”를 외쳐 母벤져스를 포복절도케 했다.

폴 포그바와 김종국의 친선 경기 하이라이트와 종국에게 태권도를 배우는 폴 포그바의 모습은 홈페이지와 네이버TV 및 각종 포털에 선공개되어 눈길을 끌며, SBS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폴 포그바’의 친필 사인 축구공을 증정하는 본방사수 이벤트도 진행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너와 나의 연결 고리! ‘브로맨스’ 케미가 폭발했던 ‘폴 포그바X김종국’의 만남은 오늘(30일) 일요일 밤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