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사랑스러운 비주얼+건강미 넘치는 래시가드 핏

입력 2019-07-01 21: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ITZY(있지), 사랑스러운 비주얼+건강미 넘치는 래시가드 핏

대세 신인 걸그룹 ITZY(있지)가 출연한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의 광고가 공개됐다.

JYP가 올해 야심 차게 선보인 ITZY(있지)는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으로 지난 2월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정식 데뷔했다.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ITZY(있지)는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로 ‘무대 장인’, ‘칼군무 원탑‘ 등 대중의 뜨거운 호평을 얻었다. ITZY(있지)의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는 K팝 데뷔 그룹 기준 최단기간 1억뷰를 돌파, 최단기간 지상파 음악방송 1위, 음악방송 총 9관왕 달성 등 각종 신기록을 세우며 ‘2019 최고의 신인’으로 자리매김했다.

광고 속 ITZY(있지)는 시선을 사로잡는 화사한 미모와 트렌디한 래쉬가드·레깅스 핏으로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캠핑과 물놀이를 하며 자유롭고 편안하게 휴가를 즐기는 모습으로 사랑스럽고 청초한 매력을 자아내 대중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광고의 컨셉은 해당 브랜드 슬로건인 ‘Stretch your story’로, 에어쿨링 래쉬가드와 레깅스를 통해 스타일을 넓힐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일상의 행복을 느낄 수 있다는 브랜드 철학을 간접적으로 표현했다.

사진|안다르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