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나라 향한 도라에몽…‘극장판 도라에몽’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입력 2019-07-08 11: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달나라 향한 도라에몽…‘극장판 도라에몽’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애니메이션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이하 ‘진구의 달 탐사기’)가 환상적인 스페이스 어드벤처를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지구와 달, 그리고 드넓은 우주를 배경으로 도라에몽과 친구들, 그리고 이번 극장판의 새로운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아 역대급 어드벤처를 예고하고 있다. 먼저, 빛나는 보름달을 배경으로 달의 뒷면에 사는 에스펄족 ‘루카’와 ‘루나’의 영롱한 모습과 함께 달에 사는 토끼 ‘무빗’의 귀여운 매력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올린다. 여기에 검붉은 오로라를 배경으로 어둠의 포스를 풍기는 악당 ‘디아블로’의 모습은 앞으로 도라에몽과 친구들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진구’와 친구들의 역동적인 모습과 함께 “믿는 힘이 우리를 잇는다”는 카피는 ‘진구의 달 탐사기’가 전할 뜨거운 우정 스토리까지 기대하게 한다.

오는 8월, 여름방학 개봉을 앞두고 기대를 모으고 있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는 시리즈 사상 최초 달 탐험을 떠난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스페이스 어드벤처를 다룬 이야기로 일본 개봉 당시 ‘캡틴 마블’, ‘덤보’ 등 쟁쟁한 블록버스터를 제치고 무려 6주 연속 1위를 차지한 센세이셔널한 화제작. 특히 이번 작품은 일본 대중소설 작가에게 최고의 명예인 ‘나오키상’을 수상한 작가 ‘츠지무라 미즈키’가 각본에 참여하여 탄탄하고 완성도 높은 스토리로 역대급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또한 매번 예상을 뛰어넘는 상상력으로 관객들에게 환상적인 어드벤처를 선사해 온 ‘극장판 도라에몽’답게 이번에는 초특급 달 탐험을 위한 다양한 4차원 비밀도구와 역대급 NEW 캐릭터들로 또 한 번 여름방학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전망이다.

지구부터 달까지, 드넓은 스페이스에서 펼쳐지는 어드벤처를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는 오는 8월 여름방학에 개봉해 관객들을 우주 여행에 초대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