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형이 거기서 왜 나와?”…‘세빌리아의 이발사’ 앤디·에릭, 히딩크와 인증샷

입력 2019-07-11 0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형이 거기서 왜 나와?”…‘세빌리아의 이발사’ 앤디·에릭, 히딩크와 인증샷

그룹 신화 앤디와 에릭이 전 축구 국가대표 감독 거스 히딩크와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에릭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히딩크 전 감독과 앤디와 에릭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에는 앤디와 에릭, 히딩크 전 감독이 환한 미소와 함께 다정하게 포즈를 취한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또한, “세빌리아로 가던 길. 이스탄불 공항에서”라는 글을 통해 이들의 만남이 공항에서 이뤄졌음을 알 수 있었다.

해당 사진은 MBC every1 새 예능 프로그램 ‘세빌리아의 이발사’ 촬영을 위해 스페인 세빌리아로 향하던 앤디와 에릭이 경유지인 이스탄불 공항에서 히딩크 전 감독을 만나 촬영한 것으로, 이들의 우연한 만남이 선사한 의외의 조합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앤디와 에릭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장인 이발사와 헤어 디자이너가 연예인 크루들과 함께 스페인에서 미용실을 운영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예능 프로그램으로, 앤디 에릭과 배우 김광규, 이민정 다이아 정채연이 출연한다.

앤디와 에릭이 출연하는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11일(오늘) 밤 10시 10분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OP Media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