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통통한 연애2’ OST ‘예뻐죽겠다’ 발표…라운 지원사격

입력 2019-07-12 10: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CJ ENM]

온앤오프, ‘통통한 연애2’ OST ‘예뻐죽겠다’ 발표…라운 지원사격

tvN D STORY 웹드라마 ‘통통한 연애2’ 첫 OST가 베일을 벗는다.

tvN D STORY 웹드라마 ‘통통한 연애2’ 측은 오는 14일 정오 첫번째 OST인 온앤오프의 ‘예뻐죽겠다’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예뻐죽겠다’는 외모에 상관없이 있는 모습 그대로도 ‘예뻐 죽겠다’고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예뻐 예뻐 예뻐”라는 반복적인 구절이 귀를 사로잡으며, 강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또한 Future EDM 장르를 기반으로 한 경쾌한 리듬의 통통 튀는 느낌이 잘 표현됐다.

‘예뻐죽겠다’는 ‘통통한 연애2’의 메인 타이틀곡으로, 드라마를 이끌어가는 공수린(샛별 분), 김민재(정민규 분), 임구슬(구슬 분), 연주혁(라운 분)의 발랄하고 신선한 성장 스토리와 어울리는 노래다.

‘통통한 연애2’를 통해 연기에 처음으로 도전한 라운이 속한 보이그룹 온앤오프가 ‘예뻐죽겠다’ 가창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온앤오프는 이번 ‘예뻐죽겠다’를 통해 라운에 대한 의리를 보여줌과 동시에, 풋풋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을 과시했다.

또 CJ ENM 사회공헌사업인 오펜뮤직(O'PEN MUSIC) 소속 지예준과 제인스(Jayins)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 높은 작품을 탄생시켰다.

‘통통한 연애2’는 모태 통통이 여고생 공수린의 러브스토리와 성장 과정을 통해 어떤 모습이건 자기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법을 이야기하는 로맨틱 코미디 학원물이다. 지난 해 공개된 첫 번째 시즌이 누적 조회수 1600만뷰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만큼, 이번 새 시즌 역시 10대 청소년들의 전폭적인 지지가 쏟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통통한 연애2’ OST Part 1 온앤오프 ‘예뻐죽겠다’는 오는 14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