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석류 건강식품 3000만 팩 돌파 이벤트

입력 2019-07-14 15: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석류로 만든 건강식품의 누적 판매 3000만 팩 돌파를 기념해 할인·추가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석류 건강식품 라인업 전 제품을 대상으로 천호엔케어몰을 통해 7월 15일부터 21일까지다.

기능성 석류농축액이 들어 있어 중년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우면솔루션’과 ‘우먼솔루션 스틱’, 진한 석류에 비타민C를 더해 상큼하게 활력을 충전해주는 ‘석류 프리미엄’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석류에 푸룬과 히알루론산을 더해 생기 넘치는 하루를 만들어주는 건강즙 ‘매일 매일 아름답게 석류 푸룬’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하루활력 석류’, ‘하루활력 그대로 담은 석류’, ‘하루활력 히비스커스 석류’ 3종은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 하나를 추가로 증정한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석류에 포함된 주요 성분들이 여성에게 특히 좋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바쁜 일상 속에서 석류를 간편하게 섭취하고 싶어 하는 여성 고객들이 늘어났다. 연령대와 니즈에 맞춰 제형, 성분을 다양화한 제품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원료를 엄선해 다양한 건강식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