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첫 공식 팬미팅 성료…1만 2천명 팬 운집

입력 2019-07-15 10: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AB6IX 첫 공식 팬미팅 성료…1만 2천명 팬 운집

AB6IX (에이비식스)가 팬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진행된 첫 공식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대세 아이돌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7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팬미팅 'AB6IX 1ST FANMEETING [1ST ABNEW]'는 양일 1만 2천석을 가득 메운 에비뉴(AB6IX 공식 팬덤명)들과 함께 휴양지로 여행을 떠나는 컨셉으로 총 180분 동안 진행되었다.

AB6IX는 이번 팬미팅에서 데뷔 앨범의 수록곡 ’ABSOLUTE’의 완곡 퍼포먼스는 물론 데뷔와 동시에 음악방송 1위의 영광을 안겨준 타이틀곡 ‘BREATHE’, ‘브랜뉴보이즈’의 시작을 알린 ’HOLLYWOOD’, 그리고 팬송으로 많은 사랑 받고 있는 ’별자리’까지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그동안 단 한번도 공개 한적 없던 ‘둘만의 춤’의 무대를 깜짝 공개하며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 하기도 했다.

무대 이외에도 AB6IX의 멤버들끼리 서로 궁금했던 점을 물어보는 ‘FRIEND ZONE - 익명의 퀘스천’, 팬들이 직접 출제한 퀴즈를 풀어보는 ‘AB6IX and Chill’, 그외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발견할 수 있었던 각종 게임 등을 통해 풍성한 볼거리도 제공하였다.

또한, 첫 팬미팅을 마친 뒤 AB6IX는 팬들에게 역조공 선물과 귀가 문자메세지 그리고 공식 SNS를 통해 애틋한 사랑의 메시지를 남기며 팬바보를 인증, 눈길을 끌기도 했다.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이번 서울 팬미팅을 시작으로 오는 7월 21일 도쿄, 7월 27일 싱가포르, 8월 10일 타이베이, 8월 24일 홍콩, 8월 31일 방콕까지 아시아 주요 도시들에서 팬미팅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