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SC 세훈&찬열, 두 번째 타이틀곡 ‘있어 희미하게’ 공개

입력 2019-07-16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EXO-SC 세훈&찬열, 두 번째 타이틀곡 ‘있어 희미하게’ 공개

엑소의 새로운 유닛, 세훈&찬열(EXO-SC)이 두 번째 타이틀 곡 ‘있어 희미하게’로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한 음악을 선사한다.

22일 발매되는 세훈&찬열의 첫 번째 미니앨범 ‘What a life’(왓 어 라이프)는 트리플 타이틀 곡 ‘What a life’, ‘있어 희미하게’, ‘부르면 돼’를 비롯해 다양한 분위기의 힙합 장르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트리플 타이틀 곡 중 하나인 ‘있어 희미하게’는 중독성 있는 피아노 테마와 청량감이 느껴지는 신시사이저, 시원한 멜로디가 특징인 힙합 곡으로, 가사에는 무더운 여름 휴가지의 풍경을 생생하게 그려내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더불어 ‘있어 희미하게’는 이번 앨범 전곡 프로듀싱을 담당한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피처링해 세훈&찬열과 호흡을 맞췄으며, 힙합 레이블 AOMG 대표 프로듀서 GRAY(그레이)가 작곡에, 힙합 그룹 리듬파워의 보이비가 세훈&찬열과 함께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세훈&찬열은 오는 17일 오후 6시 유튜브 EXO 채널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유닛 결성 계기, 앨범 작업 에피소드 등을 담은 스페셜 인터뷰 영상 총 3편을 공개하며, 이에 앞서 오늘(16일) 오후 12시 네이버 V의 EXO 채널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인터뷰 하이라이트 클립도 공개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