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 전수경, 지창욱에게 ‘오빠’라 부른 사연…초토화

입력 2019-07-16 09: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스’ 전수경, 지창욱에게 ‘오빠’라 부른 사연…초토화

1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가 ‘천생배우! 모태 끼쟁이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전수경, 송진우, 장진희, 준이 출연해 그동안 숨겨놓은 화려한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1988년도 MBC ‘대학가요제’에서 동상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데뷔한 전수경은 뮤지컬 ‘캣츠’를 시작으로 ‘브로드웨이 42번가’, ‘시카고’, ‘아가씨와 건달들’, ‘맘마미아’ 등 대형 뮤지컬에 연이어 출연한 1세대 뮤지컬 배우. 현재는 영화는 물론 드라마에서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소화하며 명품 신 스틸러로 사랑받고 있다.

이날 전수경은 배우 지창욱을 ‘오빠’라고 부르게 된 당황스러운(?) 사연을 공개했다. 알고 보니 그녀가 새로 들어가는 드라마 ‘날 녹여주오’에서 배우 지창욱의 동생 역을 맡게 된 것. 이에 MC들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전수경은 첫 대본 리딩에서 지창욱에게 ‘오빠~’라고 해 현장 배우들을 빵 터지게 했던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며 한 번 더 웃음을 주기도 했다.

그런 가운데 전수경은 “요즘 눈여겨보고 있는 칸 영화제 수상 배우가 있다”며 모두의 관심을 모았는데. 그 배우는 바로 2019년 최고의 영화 화제작 ‘기생충’에 출연한 이정은 배우. 그녀는 이정은에 대해 “자신의 학교 후배지만 최근 급격히 잘되는 모습에 살짝 배가 아프다”며 솔직한 입담을 털어놓았다. 이어 “이번에 기생충 시사를 보고 축하 전화를 했지만 자신의 전화를 씹었다(?)”며 이정은에 대한 섭섭한 마음을 귀엽게 토로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이날 전수경은 한국계 미국인인 남편을 언급하며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자신이 갑상선 암으로 투병하는 동안 큰 버팀목이 되어준 사람이 남편이라고 전하며 “동반자로서 힘들 때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영상 편지를 남겨 잉꼬부부의 면모를 보여줬다는 후문.

방송은 16일 저녁 8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