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씨아이엑스), 이런 훈남 선배 없나요?…데뷔 리얼리티 학창 시절 소환

입력 2019-07-16 18: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CIX(씨아이엑스), 이런 훈남 선배 없나요?…데뷔 리얼리티 학창 시절 소환

신인 5인조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학창 시절로 돌아갔다.

16일 오후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을 통해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의 데뷔 리얼리티 ‘HELLO CIX(헬로 씨아이엑스)’ 7회 ‘CIX 스쿨’ 편이 공개됐다.

이날 CIX는 교복을 입고 빈 교실에서 오프닝을 진행했다. 훈훈한 교복 자태를 뽐낸 멤버들은 학창 시절 추억을 소환했고, 현석은 초등학교 전교 회장 출신으로 엘리트의 면모를 자랑했다.

이어 CIX는 ‘CIX-RAY’ 탐구 코너를 통해 향수, 영어 숙제, 이어폰, 바디 미스트, 렌즈, 패드, 연습용 티셔츠, 립밤, 노트북 등 다양한 가방 속 잇 아이템을 소개했다.

또 속고 속이는 CIX의 마피아 게임에서는 현석의 열연이 빛을 발했다. 마피아로 몰린 현석은 답답함에 열변을 토하는가 하면 안타까움까지 자아내 목숨을 지켰다. 하지만 멤버들을 속인 건 현석이었다. 숨겨진 연기력을 드러낸 마피아 현석이 최종 승리했고, 멤버들은 반전 결과에 분노해 폭소케 했다. 동심으로 돌아간 CIX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역시 보는 재미를 더했다.

‘방과 후 특별활동’ 시간에는 CIX 멤버들이 주인공이 되어 유명 CF와 드라마 명장면 패러디에 나섰다. 먼저 현석은 승훈과 초콜릿 CF에 도전했고, 웃음을 참지 못해 NG를 연발했다. 배진영은 용희와 함께 강동원의 우산 신을, BX와 승훈은 드라마 ‘도깨비’의 명장면을 재연하며 향수 CF를 연출해 팔색조 매력을 선사했다.

CIX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더불어 24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을 개최하고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사진 = ‘HELLO CIX(헬로 씨아이엑스)’ 7회 방송 캡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