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정우성, ‘삼시세끼’ 출연…잇단 예능으로 친근감 과시

입력 2019-07-17 10: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포츠동아DB

배우 정우성이 케이블채널 tvN ‘삼시세끼’에 출연하며 예능프로그램에 잇따라 얼굴을 비추고 있다.

17일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정우성은 15일부터 2박3일 동안 강원도 정선에서 진행한 ‘삼시세끼-여자편’(산촌편)에 게스트로 참여해 출연자인 염정아·윤세아·박소담과 함께 촬영했다.

정우성은 염정아와 박소담이 소속된 연예기획사 아티스트컴퍼니 식구로, 리얼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 경험이 처음인 두 사람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마음을 담아 제작진의 게스트 출연 제의에 흔쾌히 응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우성의 ‘삼시세끼’ 참여 소식에 방송가에서는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평소 예능프로그램에서 만나기 어려운 스타인만큼 세 여배우 사이에서 ‘청일점’인 그가 확 트인 공간에서 어떤 방식으로 이들과 요리를 하고 밥을 먹는지 지극히 일상적인 모습에 시선에 쏠린다.

정우성은 앞서 2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깜짝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정우성은 이영자가 손수 비벼준 비빔밥을 먹음직스럽게 먹으며 ‘먹방’(먹는 방송)에 당황하거나 어색해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행동에 친근한 매력을 공개했다.

또 난민 문제와 관련해 소신 발언을 이어가며 KBS 1TV ‘9시 뉴스’ 등에도 출연하는 등 ‘배우 정우성’이 아닌 또 다른 매력으로 진솔한 모습으로 다가가고 있다.

백솔미 기자 bsm@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