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자연스럽게’ 감성 티저 공개…전인화 “오 세상에”

입력 2019-07-20 16: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클립] ‘자연스럽게’ 감성 티저 공개…전인화 “오 세상에”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가 감성 티저를 공개했다.

새 티저 영상은 ‘이웃집 사람들이 또 이사를 갔다’는 자막과 함께, 집 안에 걸려 있던 가족들의 모습을 담은 사진들이 서서히 사라져가는 서글픈 풍경으로 시작된다.

그 뒤에는 동네 주민들의 “빈 집들이 열 세 집인가 열 네 집인가 되는 것 같어”, “싹 젊은 사람들이 나가뿌고, 늙은 노인들뿐여”라는 쓸쓸한 말이 이어진다.

하지만, 그 뒤에는 ‘올 여름, 우리 옆집에 따뜻한 이웃이 찾아옵니다’라는 자막이 뜨며 시골 마을에 등장한 ‘새로운 이웃’들의 모습이 등장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처음으로 나타난 이웃인 배우 전인화는 “오, 세상에”라며 시골 마을의 아름다운 풍경에 놀라워했다. ‘40대 싱글남 콤비’ 은지원과 김종민은 다정하게 마당을 함께 거닐며 즐거운 한때를 만끽한다. 그런가 하면 24세 청년 배우 조병규는 개울가에서 반려견을 데리고 천진난만하게 장난을 치는 모습을 보여줘 ‘자연스럽게’의 새로운 이웃들이 보여줄 각양각색 ‘시골 라이프’를 기대하게 했다.

이들이 온 이후, 한 어르신의 “아, 와서 살면 좋지”라는 한결 들뜬 목소리로 영상이 마무리돼 ‘자연스럽게’가 시골 마을에 가져다 줄 훈훈한 온기를 예고했다.

MBN ‘자연스럽게’는 '단돈 천원에 분양 받는 시골마을 세컨드 하우스'라는 콘셉트로, 쉼표 없는 각박한 도시의 삶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힐링을 전할 예능 프로그램이다. 아름다운 시골 마을에 세컨드 하우스를 분양받은 셀럽들은 사람들이 하나 둘 도시로 떠난 뒤 빈집이 늘고 있는 마을에 따뜻한 온기를 가득 채워나가며 '휘게 라이프(Hygge Life)'를 선사한다.

MBN '자연스럽게' 첫 회는 8월 3일 밤 9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