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한방’ 김수미X탁재훈X이상민X장동민, 밴드 킴스클럽 결성

입력 2019-07-22 09: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고의 한방’ 김수미X탁재훈X이상민X장동민, 밴드 킴스클럽 결성

MBN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 김수미-탁재훈-이상민-장동민이 밴드 ‘킴스클럽’을 깜짝 결성, ‘학자금 대출 갚아주기’ 프로젝트에 전격 돌입한다.

16일(화) 밤 10시 50분 방송하는 MBN 화요 예능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기획/제작 MBN, 연출 서혜승, 이하 ‘최고의 한방’)에서는 김수미의 가수 데뷔를 위한 세 아들의 ‘열혈 서포트’ 과정이 공개된다. 평소 음악으로 마음을 치유한다는 김수미는 정식 가수 데뷔가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다. “도전에 늦은 나이는 없다”는 것이 김수미의 인생철학. 이에 맞춰 세 아들들은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들기 위해 미션에 전격 돌입한다.

김수미는 세 아들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우리가 방탄소년단처럼 되자”라며 밴드 결성을 제안한 후, 행사 수익금으로 학자금 대출이 있는 대학생들을 걱정 없이 공부하게 해주자고 선언한다. 가수 전인권까지 접촉한 김수미의 추진력에 아들들은 군말 없이 동의하며 밴드 ‘킴스클럽’을 즉석에서 결성, 2억 원 만들기를 목표로 전국구 행사를 기획하게 된다.

더욱이 음반 제작에 날카로운 눈빛을 드러낸 ‘전문가’ 이상민은 “전인권 선생님에게 가기 전에 음원 하나를 준비해 봤다”며, 김수미에게 깜짝 음원 선물을 해주는 터. 자신에게 딱 맞는 ‘찰떡 음원’에 김수미는 순식간에 필이 폭발하며, 격렬한 댄스를 무아지경으로 추기 시작해 폭소를 유발한다. “난 비욘세야!”라며 자기 최면을 건 김수미와, ‘노예 계약’으로 밴드에 합류하게 된 세 아들의 웃음만발 가수 도전기가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제작진은 “가수에 호기롭게 도전하는 김수미가 넘치는 흥과 상반되는 ‘고음 불가’ 면모로 제작자 이상민의 고민을 더욱 깊어지게 만들며,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며 “김수미를 위해 특별히 섭외한 ‘보컬 레슨 선생님’들의 등장과, 가수 출신 두 아들 탁재훈-이상민의 ‘본업 열창’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김수미와 탁재훈-이상민-장동민이 진정한 가족으로 하나 되어 ‘내일 죽어도 한이 없는 인생 살기 프로젝트’를 펼치는 야외 버라이어티 예능 ‘최고의 한방’ 2회는 오는 23일(화)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