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원스 박우담 “오디션 출신 꼬리표? 실력파 소리 듣고파”

입력 2019-08-01 14: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원스 박우담 “오디션 출신 꼬리표? 실력파 소리 듣고파”

신인그룹 디원스(D1CE) 박우담이 멤버 전원 오디션 프로그램 경험자인 것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SAC 아트홀에서는 디원스의 데뷔 미니 앨범 ‘웨이크 업: 롤 더 월드(Wake up: Roll the World)’ 발매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박우담은 디원스 멤버 전원이 오디션 출신인 것에 대한 질문에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인 것이 꼬리표가 될 수 있겠지만 분명히 우리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이후 박우담은 “이제 열심히 하다 보면 새로운 디원스, 실력파 디원스로 봐주실 것으로 생각한다”고 바람을 전했다.

디원스의 데뷔 미니앨범에는 인트로를 포함해 총 6개의 트랙이 담긴다. 타이틀곡 '깨워(Wake up)' 외에도 다양한 색깔과 매력이 넘치는 곡들로 디원스만의 자유분방하면서도 강렬한 모습을 표현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깨워(Wake up)'는 새롭게 시작되는 게임에 모든 것을 건 디원스의 강한 의지를 보여주는 곡으로 알려졌다. 잠들어 있던 나를 깨우고, 팬들을 위해 모든 것을 걸겠다는 멤버들의 다짐이 녹아들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