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V2’ 엑소 세훈&찬열, 이원일표 편의점 요리에 함박 미소

입력 2019-08-02 0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리텔 V2’ 엑소 세훈&찬열, 이원일표 편의점 요리에 함박 미소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출연한 EXO 세훈&찬열이 편의점 음식 꿀조합을 보여줄 예정이다. 두 사람을 위해 결국 이원일 셰프가 지원사격하게 되었는데, 편의점에서 구할 수 있는 간단한 신선 재료들로 초 간단 고퀄리티 음식을 뚝딱 차려냈다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2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EXO 세훈&찬열이 이원일 셰프와 함께 편의점 음식 버전 쿡방을 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EXO 세훈&찬열은 '우와'라는 감탄이 절로 나오게 만든 앵무새 랄라와 미어캣, 40일된 아기 라쿤 등 다양한 동물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펫방'을 선사했다. 후반전 시작과 동시에 장소를 옮긴 두사람은 음식 재료가 있는 부엌에서 '쿡방'을 시작할 것으로 보인다.

세훈과 찬열이 어설픈 솜씨로 편의점 음식으로 기상천외한 '쿡방'을 선보인다. 이들의 어설픈 조리과정을 지켜보던 이원일 셰프가 “내가 만들어주면 안 될까?”라며 등장해 시선을 모은다. 이원일 셰프는 편의점 버전 '진수성찬’을 선보였는데, 만들기 간단하고 고퀄리티의 음식들의 향연이 이어졌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편의점 음식 쿡방'으로 돌아온 EXO 세훈&찬열, 이원일 셰프부터 ‘자연인’ 이승윤과 ‘모발의 여왕’ 여에스더까지 색다른 재미와 힐링을 동시에 선사한다. 이들이 함께하는 ‘마리텔 V2’는 오늘(2일) 밤 9시 50분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